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논슬립 양말로 부천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응원한다!
작성자 WEFOOT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4

논슬립 양말로 부천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응원한다!

[출처] BFC 매거진 붉게하나되어 2020 Vol.3


Q. 부천FC 1995와의 인연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주)위풋 테크놀로지는 부천에 위치해 있는 곳이기에 지역에 대한 소속감을 가지고 지역 발전을 위한 관심이 많아요. 당연히 축구에도 관심이 많고 스포츠용품 관련 산업을 하다보니 더 관심이 생겨 구단에 후원하고 싶은 마음이 커 먼저 구단에 연락을 했었어요. 벌써 부천을 후원하고 있는지 3년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있네요.


Q. 부천FC 후원사로서 구단과 함께하고 싶은 게 있을까요?

 처음 부천과 관계를 맺고 지금까지 경기장 내 A보드를 통해 광고를 하고 있어요. 나아가 새로운 미디어 트렌드에 발맞춰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도 구단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선수들이 우리제품을 착용하여 운동하는 모습들, 실제 선수들이 느끼는 착용 모습들을 통해 위풋에 대한 피드백도 받고 싶고요. 뿐만 아니라 부천 팬들과도 온라인 커뮤티케이션을 통해 위풋에 대해 알리고 싶은 마음이 커요. 팬들도 생활운동을 하면서 편리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Q. 위풋의 논슬립 양말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위풋은 미끄럼 방지 및 논슬립 양말 관련 특허를 보유한 기업입니다. 선수들의 부상 예방을 위한 기능성 제품 및 논슬립 양말을 개발하면서 지금은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과 팀들을 후원하고 있어요. 그리고 나아가 생활체육 부문에서도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운동과 생활을 추구하는 일반인들이 착용하기에도 편안한 제춤을 생산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각종브랜드들과 주문자생산방식(OEM)으로 위풋 기술이 적용된 양말을 출시하여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Q. 마지막으로 부천FC를 응원하는 한 마디 해주세요.

 우선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고 싶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제품을 착용하고 부상 없이 끝까지 열심히 뛰어 주기를 바라고 있어요. 또한 올 해 저희 위풋이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주체의 올해 우수스포츠기업에 선정되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서 부천에 힘을 싣고 싶고요. 부천FC1995와 위풋이 함께 성장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